서울시에서 개인 컵으로 커피를 마시면 할인과 포인트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서울페이 개인 컵 포인트제'가 2024년 7월 1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점주는 서울페이에 참여하고 지원금 받고,
이용자는 서울페이를 통해 할인받고,
환경운동에 참여해 보세요!
서울페이 적립내역💳
서울페이 가맹점에서 개인 컵으로 음료를 주문하면, 최소 100원 할인과 함께 서울시에서 서울페이 포인트 300원을 적립해 줍니다. 한마디로, 커피를 살 때마다 최소 400원의 혜택을 받는다는 것! 이것이
하루에 한 잔씩 매일 4,000원짜리 커피를 마시면 한 달에 120,000원, 1년에 1,440,0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다회용 컵으로 환경운동에 참여🌍
서울시는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 컵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매장에 최대 250만 원을 지원합니다. 이로 인해 커피숍에서는 더 깔끔하고 세련된 다회용 컵으로 음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들 컵 세척이 또 일이잖아요? 걱정 마세요!
서울시가 세척기 임대 비용까지 지원한다고 합니다.
여기저기서 늘어나고 있는 참여 카페🏪
서울페이 개인 컵 포인트제에 참여하고 싶은 카페는 아직도 모집 중입니다.
카페 사장님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공고문과 포스터의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서울시 보조사업자의 이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끝!
이로 인해 서울 전역에서 참여 카페가 늘어날 예정이니, 이제 커피 마시러 어디를 가든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커피 한 잔 마실 때마다 똑똑한 소비자로서의 자부심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제로서울사랑상품권, 한정판 혜택🎁
서울시는 8월 중에 ‘제로서울사랑상품권(가칭)’을 발행할 계획입니다.
이 상품권은 오직 서울페이 개인 컵 포인트제 참여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어, 참여 매장의 매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건 마치 서울시가 주는 “한정판 혜택”같은 느낌이죠. 이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개인 컵을 들고 참여 카페로 가서, 지구도 지키고 혜택도 누리세요.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이 405잔인 대한민국에서 400원이라는 혜택은 누군가에게 큰 혜택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이 포스팅이 유익했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다음에도 더 재미있고 유익한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